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프로틴 배송조회 하는방법

마이프로틴 배송조회 하는방법

내가 주문한 프로틴 언제 오는지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마프는 보통 월과 일이 똑같은 날을 마프 대란으로 해서 평상시 보다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틴 같은걸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단점으로 배송이 오락가락합니다 제가 몇 번 주문해봤지만 처음 주문했을 당시 2~3주 정도 걸린 걸로 기억하는데요 하지만 두 번째 주문 때는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후 언제 올지 모르기 때문에 프로틴이 떨어지기 전에 미리 주문을 해둡니다 그래도 내 프로틴이 언제쯤 올지 항상 궁금하더라고요.

이번 포스팅은 마이 프로틴에서 구매한게 어디에 있는지 발송은 했는지 그런 정보를 보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프로틴에서 계정을 통해 로그인을 해주시면 몇 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그중에서 주문내역으로 갑니다.

여기서 내가 배송 조회를 해보고 싶은 주문 건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가보게 되면 트래킹이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이 트래킹으로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저에 경우 EG 하고 숫자로 쫙 나오는데 저걸 확대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영어로 나옵니다.

하지만 번역기로 어느 정도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크롬으로 번역기를 돌렸는데요 현재 싱가포르 허브에서 출발이라고 나와있네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안 들어왔네요

이런 식으로 시간 위치 상태를 통해 주문한 건에 대해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