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스트아크 점핑성장 방법과 가격 그리고 지식전수 차이점

로스트아크 점핑성장 방법과 가격 그리고 지식전수 차이점

로아 점핑권에 관한 정보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를 하게 되면 처음에는 스토리를 보고 키울 만 하지만 두 캐릭터부터는 처음부터 키우기는 많이 까다롭고 귀찮기도 합니다. 그래서 있는 게 점핑 시스템입니다. 물론 무료는 아닙니다. 대표적으로 스토리 없이 캐릭터를 성장을 하고 싶다면 두 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점핑 권사용과 지식 전수입니다. 

먼저 이 둘의 차이점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점핑권과 지식전수 차이점

두 개의 큰 차이점은 아이템 레벨입니다.

지식 전수는 베른, 로헨델 이렇게 순서대로 올라가야 합니다.

이때 베른은 상관없지만 로헨델 지식 전수를 할 때 그의 필요한 아이템 레벨을 맞춰줘야 합니다.

하지만 점핑권은 비용만 지불하면 아이템 레벨 상관없이 바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비용에 경우 지식 전수는 재련 재료 시세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지금은 계산을 해보지 않았지만 제가 부캐릭터 육성할 때 로헨델은 지식 전수, 욘은 점핑, 페이튼 지식전수, 파프리카는 점핑 이런 식으로 올렸습니다.

점핑을 쓰면 아이템 레벨이 필요 없기 때문에 15강 까지 올려줘야 하는 욘과 파프리카는 당시 가격이 많이 비싸 점핑권이 더 저렴했기 때문에 점핑권을 사용했습니다.

 

점핑권 구매방법

점핑권은 캐릭터 선택창에서 점핑 성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구간별 비용은 12,500원으로 만약 내가 베른을 밀었다 그러면 파프리카까지는 5만 원이면 올릴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베른은 지식 전수하시고 나머지는 점핑권을 이용하시거나 구간별 재료를 계산해서 섞어서 가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로 바로 올릴꺼면 베른도 지식전수 없이 파푸니카까지 올리셔도 됩니다.

지식 전수는 시간이 8시간인가 소요가 되기 때문에 이런 시간적인 측면도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