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파트너 몇부작 종영예정 OTT 인물관계도 정보 정리

heptaapp 2024. 8. 15.

굿파트너 몇부작 종영예정 OTT 인물관계도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매주 금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하는 굿파트너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굿파트너는 이혼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굿파트너에 종영은 언제이고 어디서 다시 볼 수 있고 등장인물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겠습니다.

사진출처: 드라마 굿파트너

 

굿파트너는 차은경(장나라) 한유리(스타변호사)에 휴먼 법정 드라마로 커넥션 후속으로 7월 1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입니다. 

중간에 올림픽 중계로 인해서 방송을 안 한 적이 있지만 이제 큰 이벤트도 끝나 정상 방영시작합니다.

 

굿파트너 몇 부작? 종영일정

굿파트너는 원래 16부작 제작 예정이었으나 작품의 완성도 때문에 17부작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종영일정으로는 24년 9월 14일 예정입니다.

굿파트너 ott 정보 

1. 넷플릭스

 

현재 넷플릭스에서 굿파트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8월 15일 기준 5부까지 등록이 되어있으면 공개날짜도 적혀 있습니다.

 

넷플릭스 굿파트너 다시보기

 

2. 웨이브

 

보통 SBS에서 하는 프로그램은 wavve 플랫폼이 대부분 다시 보기를 지원합니다.

넷플릭스는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지만 wavve는 sbs, kbs, mbc에서 하는 드라마는 전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이 3사를 많이 본다 한다면 wavve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웨이브 굿파트너 다시보기

3.SBS공식페이지

 

SBS에서도 VOD+온에어 자유이용권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아닌 SBS 프로그램만 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sbs에서 굿파트너 시청하기

 

4. 시리즈온

시리즈온에서도 볼 수 있지만 단편구매 시스템으로 구독해서 무제한으로 보는 게 아닌 내가 원하는 회차를 구매하는 형식입니다.

 

시리즈온 굿파트너 시청하기

 

여기까지 굿파트너 ott 정보였습니다

 

굿파트너 인물관계도

 

대표적인 관계는 한유리, 차은경에 갈등과 성장으로 이야기를 풀어가는 드라마입니다.

정우진과 전은호도 주요한 인물로 나옵니다.

보통 동기, 선후배, 후배사랑 같은 걸로 표시가 되어있고 구체적인 내용은 드라마를 보는 게 좋습니다.

 

굿파트너 등장인물

차은경(장나라)

여자 43세 대정 로펌 이혼 1팀에 파트너 변호사입니다.

전문 이혼변호사이고 존재 차제가 채널이고 매체인 변호사입니다 완변죽의 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고 시간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 인물입니다.

 

 

한유리(남지현)

여자 27세 대정 로펌 이혼 1팀 신입변호사로 로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기업팀에서 중대한 분쟁을 조율하는 변호사를 원했으나 이혼팀으로 배정된 변호사입니다.

 

정우진(김준한)

남 41세로 대정로펌 이혼 2팀 파트너 변호사입니다.

은경과 오랜 후배이면서 동료 변호사입니다. 우진은 은경과 완벽한 파트너이고 은경을 존중하는 인물입니다 

부드럽고 진중한 성향을 가지고 여러 갈등을 중재하고 리더십을 가진 인물입니다.

 

전은호(표지훈)

남 29세 대정로펌에 이혼 2팀 신입 변호사입니다.

퇴사자가 많은 이혼팀에 현재 남아있는 유일한 신입변호 사고 사진으로 보듯이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변호사입니다.

막장드라마를 좋아하고 멘털까지 좋아 이혼변호사가 적성인 인물입니다.

 

 

김지상(지승현)

남 45세 은경의 남편이면서 내과 의사입니다.

다른 사람에 자신을 맞춰가는 인물로 그래서 목표의식이 뚜렷한 은경에게 반해 결혼한 인물

 

 

최사라(한재이)

여 35세 대정로펌 이혼 1팀 실장입니다.

은경의 비서로 일한 지는 10년 되어가는 인물 현재는 은경에게 인정을 받아서 법률 서면을 보조하는 실장까지 올라간 인물입니다.

 

여기까지 굿파트너 인물 최사라까지 알아봤습니다. 워낙 재미있는 드라마이고 법정드라마를 좋아하신다면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SBS에서 본방사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